2008년 7월 3일 목요일

셀프리더십 팔로우업 받았다.

작년 4월 셀프리더십을 다녀오고, 1년 3개월이 지나서 셀프리더십 팔로우업을 받았다.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교육을 받고서 한동안 마음가짐이 새로웠지만
그 마음가짐은 실천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다시 들으니 새삼스럽다. 작년 내용도 잘 기억나지 않고..
그당시 세웠던 목표도 잘 기억나지 않는다.

이런 나 자신에 부끄러워졌다.
출산하고 아이보고 출근하고 아무런 목표없이 살아온셈이니...
다시 마음가다듬고 목표를 다시 세워야겠다

나는 내가 좋다.
모든것은 내 책임 이다.
그리고 내 선택 이었다.

목표를 글로 써두자!!
그리고 지키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