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3일 수요일

9월말 10월에 읽으려고 구입한 도서

야구장 습격사건 - 오쿠다 히데오

사내 독서동호회 훗햄 추천도서로 신청해서 받았다. 봉중근 사인볼과 함께 (선착순 안에 들었나보다 이야호!)

 

내가 무슨 선생 노릇을 했다고 - 이오덕

진영언니가 아침부터 강추한다고 보낸 메시지에 링크따라가서 고민 안하고 구입했다.

진영언니가 강추하는건 구입해 보면 대부분 실망하지 않았다.

자녀 교육 가치관 정립에 도움이 된다기에 망설이지 않고 구입했음

 

주식에 대해 공부하고 싶다고 했더니 용학선배가 추천해준 입문서

나도 재테크 잘하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