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2일 목요일

정시 서비스 오픈 했다!

1.

정시 관련 서비스 오픈하느라

어제 오늘, 겁나게 바빴다.

이벤트, PR, 배너세트들, 메일.. 수정사항 등등

 

그래도 작년보다는~ 조용하게, 수월하게 해낸듯 하다

리뉴얼 후 오픈하는 정시 서비스 깔끔하니 맘에 든다.

 

2.

어제는 퇴근해서, 피곤한 와중에 선덕여왕 화요일 방송분을 봤다.

아름다운 미실세주가 없는 선덕여왕을 무슨 재미로 보나 했다는..

그만큼.. 고현정의 미실 연기는 비중있고 멋있었다.

선덕여왕 드라마를 선덕여왕이라 부르지 않고 미실이라 불렀다는

 

미실이 죽음을 준비하며 설원랑과 부른 화랑가

비장한 표정인지.. 모든것을 포기하는 표정인지...

화랑가를 부르는 모습 또한 멋있었다.

 

싸울 수 있는 날엔
싸우면 되고.

 

싸울 수 없는 날엔
지키면 되고.

 

지킬 수 없는 날엔
후퇴하면 되고.

 

후퇴할 수 없는 날엔
항복하면 되고.

 

항복할 수 없는 날엔
항복할 수 없는 날엔


 

그날, 죽으면 그만이네.

 

 

3.

알바 하면서 MBC 음악방송 라라라 를 켜놨는데

거기에 나온 타루 라는 가수가 부른 Kiss Kiss 가 듣기 좋아

도토리로 구입하여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깔아놨다.

예전에 스위트피의 Kiss Kiss 도 좋았지만 타루가 부른것이 더 부드러우니 듣기 좋다

텍스트 큐브에선... 배경음악을.. 지정 못하는것이 아쉽네

 

 

댓글 4개:

  1. 그날 죽으면 그만이네...



    이말이 죽기전까지 꾸역꾸역하다 안되면 어쩔수없이로 들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2. @pmoon - 2009/11/17 14:20
    언니 상황에 그말이 와닿았어?

    쫌만 더 고생해! 수요일만 지나면 어떻게든 끝나잖우 ^^

    후퇴도, 항복도 안했으니 좋은 결과 얻을거야~ 홧팅!

    답글삭제
  3. 나도 이거 봤는데!!

    원래도 팬이었지만, 보고 나서 더 좋아졌다구!

    정규앨범 나온걸 이제사 알았네;; 사버렸어.

    답글삭제
  4. @동치미 - 2009/11/18 16:31
    난 라라라 보고 타루를 알았다는~

    치미가 오늘 보내준 곡두 좋던데!

    답글삭제